티스토리 뷰
간혹 애널리틱스를 사용하면서 궁금한 기능이 있거나 데이터가 집계가 되지 않거나 잘 못 집계되는 것으로 보일 때가 있습니다.
물론, 이럴 때 혼자 해결하면 좋겠지만, 구글 애널리틱스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거나 궁금증을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GA 고객센터 문의하는 방법
1. 구글 애널리틱스 고객센터에 접속합니다.
2. 해당 페이지 하단에 '문의하기'를 클릭합니다.
3. 도움이 필요한 문의 내용을 입력한 후에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그 다음 희망하는 문의 옵션을 선택합니다. 사용하시는 애널리틱스 계정에 따라서 채팅 및 전화가 지원되는 경우가 있는 반면에 이메일만 지원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5. 필수 입력란에 본인 이름 및 문의 내용과 관련된 애널리틱스 정보를 기재합니다.
여기서 Tip은 연락 방법을 가급적 '전화'나 '전화 또는 이메일'로 선택하여 지원받으면 직접 전화 연결로 세세하게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6. 모두 입력하신 후에는 페이지 하단에 '제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통상적으로 연락 혹은 답변을 받기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2일에서 5일 정도 소요되는거 같습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지털 노마드 현실과 포기하는 이유 (개인 경험담) (0) | 2023.01.19 |
---|---|
자청 추천 도서 - 인스타 브레인 요약 및 리뷰 (0) | 2023.01.13 |
자청 추천 도서 - 부자의 그릇 핵심 내용 요약 및 리뷰 (0) | 2023.01.02 |
GA/GA4 계정 삭제하는 방법 알아보자 (feat. 복원 방법) (0) | 2022.12.19 |
http error 400 오류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 (0) | 2022.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