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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Ads를 통해서 광고를 운영하다 보면, 광고 미노출, 비승인 등 다양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구글 광고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어 기능들이 낯설거나, 구글에서 광고를 할 예정이지만 정보가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Google Ads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애즈 고객센터 문의하는 방법

구글애즈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는 채팅, 전화 이메일 이 3가지 방법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1. 채팅 문의

실시간으로 문의가 가능하며, 구글애즈 고객센터 상담원 하고 1:1로 채팅해서 궁금한 사항 즉각적으로 채팅으로 물어보고 답변받을 수 있습니다.

 

2. 전화 문의

구글애즈 고객센터로 직접 전화를 해서 문의가 가능하며, 유선으로 고객센터 상담원에게 질문하고 안내받을 수 있지만, 현재는 코로나 상황으로 극히 일부 계정에서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 전화와 채팅 문의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만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 전화와 채팅 문의는 광고비 지출 금액이 어느 정도 있는 계정에서 지원되며, 광고비 지출 금액이 적거나 이제 막 시작한 계정이면, 이메일 문의만 가능합니다.

 

3. 이메일 문의

이메일 문의는 양식서를 먼저 구글애즈 고객센터에 제출하면, 고객센터 상담원이 양식서를 확인 후에 이메일 혹은 직접 전화를 주셔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채팅과 전화는 라이브로 즉각 물어보고 답변을 받을 수 있지만, 이메일은 양식서를 제출하고 영업일 기준으로 1일-2일이 지나야 답변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 애즈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하는 방법 순서

 

1. 구글 애즈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구글 애즈 고객센터 링크로 들어가 페이지 하단에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문의와 관련된 계정을 선택하신 후에 문의 내용을 간단하게 남긴 후에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Google-Ads-문의하기1

3. 원하시는 문의 옵션을 선택합니다.

다만, 광고비 지출이 낮을 경우에는 채팅과 전화는 지원이 안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Google-Ads-지원하기2

4. 이메일 문의를 클릭하신 후에는 연락처 이메일 등 관련 정보 입력 후 하단에 답변 수신 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전화 또는 이메일 알림 받기를 선택하신다면, 거의 99%는 전화로 연락이 옵니다.

Google-Ads-문의하기3

이메일 문의는 양식서를 제출하고 영업일 기준으로 1일-2일 후에 전화 혹은 이메일로 연락이 와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단, 전화로 연락이 올 때는 국제 전화번호로 전화가 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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